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맞고의 신 다운 설치방법

설치방법을 참고하신후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고스톱/맞고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이유는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이 있어서입니다.

저 역시 이것저것 게임들을 많이 즐기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고스톱 게임을 가장 많이 하고 있습니다.

가장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포스팅을 하는 맞고의신 같은 경우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을 PC 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녹스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PC에서도 가능합니다.

그거는 선택사항입니다.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 설치방법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먼저 게임을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아이폰 어떤 기종이라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휴대폰이 안드로이드라서 안드로이드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그림만 보시고 따라만 하셔도 됩니다. 그림을 참고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화살표도 참고하세요.

 

 

▼하나하나 차근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지사항입니다.

아래와 같이 사행성 방지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면 읽어보셔도 됩니다.

닫기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할 겁니다. 가장 좋아하는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대하세요.

 

 

▼짜잔 누구나 가장 좋아하는 페이지입니다. 출석만 하면 주어지는 일일 보상입니다.

그것도 2000만 냥씩이나 주는데요. 하루 종일 고스톱만 치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부담감 없이 즐기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이거 말고 또 뭐 받을 거 없나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보고 싶었다고 그러네요. 저가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너무 소홀한 것 같습니다.

2일차 3일차 보상이 주어지는데요. 7일차 보상은 대박입니다.

하루에 1분만 투자를 하더라도 7일이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즐기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무료 고스톱을 즐기라고 일단은 막 보상이 주어집니다.

출석했다고 받고, 오랜만에 들어왔다고 또 받고. 내일도 받고, 모래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우리는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설명드릴 건데 무료 충전 기회도 있습니다.

그러니 설치만 하고 고스톱 게임만 하시면 됩니다. 부담 될 정도입니다.

 

 

▼그리고 한 가지 주의하실 점입니다. 받은 보상은 기간이 주어집니다. 그러니 우편함을 열어서 챙기세요.

기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0개까지 보관한다는데 보관을 못하겠습니다. 무조건 주머니로 챙기고 보는 겁니다. 꼭 참고하세요.

 

 

▼아래에 보시는 화면이 대기실입니다. 일반부터~ 고수방까지 등급별로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살표 부분을 보시면 우편함 등등 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요.

왼쪽 위쪽을 보시면 무료 충전이 있습니다. 만약 오링이 나면 무료 충전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무료 룰렛을 볼 건데요. 룰렛은 꼭 하셔야 합니다.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겠습니다.

 

 

▼ 30분마다 한 번씩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충전 기회가 너무 많아서 오링에 걱정은 하지 마세요.

그냥 부담 없이 우리는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일단 효과음이 굉장히 박진감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효과음이 좋습니다.

 

 

▼ 기본적인 맞고 룰은 두 명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결정을 가장 처음에 합니다.

높은 숫자가 나오는 사람 먼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선결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승패의 30% 정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잘 뽑으셔야 합니다.

 

 

▼ 그리고 각 게임마다 화살표 표시 부분을 보시면 미션이 정해집니다. 미션은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2배 4배 이런 식으로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참고하세요. 맞고잘치는 방법 1번이 미션을 잘해야 됩니다.

그리고 나가기 보이시죠 미리 누르시면 나가기가 예약이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저분은 불쌍합니다. 나 같은 타짜에게 걸려서 여러분들만 알고 계십시오.

정말 비밀인데 저는 타짜입니다. 곱하기 3 보이시죠?

기본점수에 곱하기 3을 해서 점수를 뺏어올 수 있는 겁니다. 그러니 미션이 가장 중요합니다.

 

 

▼ 아래에 그림을 보시면 룰이 감이 잡힐 겁니다.

분명 8점이지만 미션 3을 해서 3곱하기 8을 해서 24점이 된 겁니다.

이런 식으로 각 게임사마다 룰이 조금씩 다르고 미션도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역대 최고 점수라고 합니다. 민망합니다. 그래도 금손입니다.

아래에 멘트는 자세히 읽지 마세요 부끄러우니까요 0점을 드디어 갈아 치웠습니다.

 

 

▼ 그리고 20판 보너스/5번 승리 보너스 등등의 업적을 달성하면 보상이 주어지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는 3광 3번 달성을 목표로 두고 도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왜냐고요? 가장 쉽잖아요. 금손으로써 저 정도는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금손이니까? 비밀입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기실을 나오시면 토너먼트가 진행 중입니다.

친구 대전/도리를 이겨라 등등 있습니다.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맞고의신 무료 고스톱 정말 매력있는데요?

오늘 저는 너무 부자가 된 기분입니다. 그래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내일이 기다려집니다.

보상이 기다려집니다. 정말 내일이 빨리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러분 생각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안드로이도 설치바로가기

오늘 이렇게 맞고의신 무료 고스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그냥 소소하게 게임을 즐기기에는 최고입니다.

일단 장점은 뭘 많이 줍니다. 그리고 효과음이 너무 좋습니다.

우리가 찾고 있는 고스톱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금손을 만나면 도망을 가라입니다. 아시겠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 설치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