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이름사주풀이 이용하기

안녕하세요!오늘은 무료이름사주풀이를 할수있는 사이트 2군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름속에 음양오행이 있는거는 다들 아실겁니다. 본인네 사주에 모자른 오행을 보충해주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우리나라는 옛날부터 지금까지 이름에 대해 굉장히 소중히 다뤘습니다.

물론 예전에야 할아버지/작명소를 이용해서 대부분 이름을 지었을 겁니다. 저역시 그랬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대부분 "돌림자"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같은 집안이라는 증거이기도 했습니다.

그럼 무료이름풀이를 할수있는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이는 사이트 입니다. 바로가기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무료이름풀이 바로가기(링크)1번

가장먼저 이름풀이를 누르신후 이름/성별/생년월일/생시까지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자볂한을 누르시고 한자로 이름을 변환 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결과 보기 입니다.

아래에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무작위로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입력을 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보실수가 있습니다.

결과 내용같은 경우는 그냥 무작위로 입력한 값입니다. 참고하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름속에 숨어있는 획수 그리고 음오행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럼 두번째 방법으로 이동하겠습니다.

 

 

두번째 입니다. 이루미 작명입니다. 유명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더 추천하는 곳입니다.

아래와 같이 이름 부터 생년월일 출생지역까지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한자 변환하시면 됩니다.

굉장히 자세한 내용까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입니다.

두번째도 마찬가지로 입력방식은 아무거나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2번 무료이름풀이를 이동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이름풀이 바로가기(링크)2번

입력을 모두 하셨으면 음양오행부터 강약/지원오행/발음오행/수리길흉까지 확인 할수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통합분석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포스팅하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음양오행 그리고 수리길흉만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음양오행 분석도 입니다. 사주라고 아시죠?

사주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생년월일 사주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만세력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시면 간략하게 사주에 대한 설명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오늘 포스팅으로 마지막인 수리길흉입니다. 이름 획수부분 부터 인생그래프를 확인 합니다.

인생을 그래프로 보신다면 아주 쉽게 이해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무작위로 뽑은 생년월일 이름같은 경우는 인생에 굴곡이 굉장히 많다고 볼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 합니다.

 

 

오늘 이렇게 무료이름사주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군대 입니다.

2군대중에 마음에 드는곳을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름에 신비로움에 한번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저역시 처음에는 신기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