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우편번호 알아봐요

안녕하세요.오늘은 미국 우편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큰나라입니다. 땅이 크죠?

미국은 50개주로 나눠져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찾는 방법은 사이트를 이용하는데요. 간단합니다.

도시를 선택하여 간단하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다보니 내용만 확인해서 이용을 하세요.

▼아래 그림은 참고하라고 첨부하였습니다. 지명의 약자입니다. 대부분 아실테니 다음 화면으로 가시죠.

 

 

 

 

미국 우편번호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동이 되는겁니다.

미국 우편번호 (링크)

▼아래에 보이는 부분은 일부분만 첨부가 되었습니다. 워낙 양이 많다보니 그렇습니다. 그냥 클릭하면 됩니다

오늘 예시는 하와이를 이용해서 찾아보겠습니다. hawaii 약자(hi)라고 보이시죠?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우편 번호는 9자리입니다. 앞자리 5자리 그리고 뒷자리4자리입니다. 앞자리는 50개주를 나타냅니다.

뒷 4자리는 각 지역을 나타내어서 9자리입니다. 그럼 하와이에서 honolulu 를 클릭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이 되는게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우편번호 9자리 그리고 5자리 카운티/카운티번호 보이죠

아주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원하는 지역에 우편번호를 찾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위를 보면 도시명을 입력하여 검색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아래를 보면 ny 라고 뉴욕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지금보이는 부분은 아주 일부분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미국 우편번호를 찾을수 있습니다. 그러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지요?

전세계에서 이민 숫자가 가장 많은 나라가 미국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우편 보넬일이 많을 겁니다.

얼마전에 tv를 보니 거의 광역시 인구가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오늘 궁금증은 모두 해결했나요?

 

 

 

 

오늘 이렇게 미국 우편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검색가해 해봤습니다. 이해가 될겁니다.

9자리 우편번호부터 다양한 정보들을 알수 있습니다. 이용을 하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하고 있어요.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