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번개장터 고객센터 바로보기

번개장터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명히 있는데 찾는건 어렵습니다.

그건 사용법을 잘몰라서 문제가 발생을 하는데요. 먼저 어플은 다들 있죠? 어플을 이용해서 알수가 있습니다.

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참고만 하면 되겠습니다. 인터넷 거래라 보니 탈도 많고 그렇습니다. 어쩔수 없는 현실이죠.

▼먼저 앱은 설치가 되어 있어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를 따라하면 됩니다. 실행 그리고 MY 다음 고객센터예요.

 

 

 

 

번개장터 어플이 없다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번개장터 어플 이동 (링크)

▼ 다음화면에서 가장 아래 사업자 정보를 검색하면 오른쪽과 같이 전화번호가 보이는데요.

제가 사용한 결과 연락이 조금 힘들었습니다. 대신 그날그날 다릅니다. 전화번호는 1670-2910 입니다.

만약 전화가 어렵다면 1:1 문의도 괞찮은 방법입니다. 다음 화면에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첫 화면에서 1:1문의를 누른후 다음화면에 문의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답장 잘와요.

급하거 아니라면 이방법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급하다면 전화를 하세요. 방법 없죠

오래걸리더라도 해야 합니다. 그런데 자세히보면 연락가능 시간이 있습니다. 확인하여 이용하세요.

 

 

 

 

오늘 이렇게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