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육교사 장기미종사자 교육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사 장기미종사자 교육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합니다.

2년이상 휴직을 하셨는데 다시 복직을 희망한다면 장기미종사자로 구분되어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대신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교육을 이수할수가 있습니다. 요즘은 온라인으로 모든것이 가능한 시대입니다.

교육이 생겨난것은 2020년 3월1일부터 2년이상 휴직을 하였다면 보수교육을 반드시 이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임용/복직을 앞두고 있다면 반드시 교육이수를 마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지방권 / 서울권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먼저 서울권에 대해 포스팅을 한후 지방권을 이어가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를 접속을 한후 교육신청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내용이 보이실겁니다.

 

 

 

 

서울시 보수교육 홈페이지 이동을 원하시면 아래에(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보수교육 홈페이지(링크)

▼위와 같이 교육신청을 누르신후 장기미종사자 교육에 대해 검색을 하시면 마감/신청으로 표시가 됩니다.

신청 부분에 인원표시/날짜/시설명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신청하여 이수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다음으로 지방권은 또 다르게 구분되오니 지방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권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교육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세요!

그리고 교육일정/교육신청이 보이실겁니다. 먼저 일정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교육신청을 위해서는 반드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로그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방권 미종사자 교육신청 홈페이지 이동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방권 홈페이지(링크)

▼아래와 같이 교육일정을 확인후 교육신청까지 마치시면 되겠습니다. 지역/년도/교육과정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문의전화를 통해서도 알수가 있으니 잘모르겠다 한다면 문의전화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화살표부분을 보시면 지금 페이지는 일정안내입니다 아래를 보면 신청까지 되어 있습니다.(로그인하기)

 

 

 

 

오늘 이렇게 보육교사 장기미종사자 교육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뭐 간단한 방법입니다.

홈페이지만 이동을 한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어려운내용이 없어 짧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길지가 않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