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핵심 요령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히 설명을 드립니다.

뭐 어려운거 없습니다. 하지만 처음 방문을 한다면 해깔릴수가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하나? 뭐이리 복잡해?

저 역시 겪어서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 내용만 잘 확인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먼저 방문을 하면 됩니다. 아래에 보이는거와 같이 검색을 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바로가기를 원한다면 (여기)를 누르면 됩니다. 먼저 설명을 본 후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쉽게 설명할께요.

 

 

 

 

▼아래에 보이는 화면이 매인 화면입니다. 가장 먼저 추천일자리라고 AI인공지능입니다.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제가 표시를 하였습니다. 하나씩 보면 됩니다. 중요한 부분은 제가 체크를 모두 하였습니다.

일자리정보/전문관/브랜드관/이력서 등록 = 구직자  , 인재정보/상품안내 = 구인을 희망하는분들이 보세요.

 

 

 

 

▼가장먼저 일자리정보 페이지입니다. 아래와 같이 지역 직종을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이시죠?

원하는 지역 그리고 직종을 선택을 하여 좀더 편리하게 일자리를 보면 되겠습니다. 요령입니다.

그냥 하나하나보다보면 분명히 놓치는것이 많이 있습니다. 꼭 참고를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전문관입니다. 좀더 전문적인 기술직입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간호사/기술자들이 있어요.

보안 경비 같은 경우도 보함이 됩니다. 자영업을 본다면 김밥전문점도 전문관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냥 위 검색창을 통해서도 모두 검색이 됩니다. 그러니 편한 방법을 이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알겠죠?

 

 

 

 

▼그리고 브랜드관인데요. 이곳은 대부분 프렌차이즈같이 이름만 들음 아는 브랜드만 모아 놓았습니다.

식당부터 커피 레스토랑 의류 페스트푸드 등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와 조금더 가깝더라고요. 내 생각요.

그렇다고 아르바이트만 있는건 아닙니다. 그러니 관심이 있다면 브랜드별로 찾아보면 되겠습니다. 쉬워요.

 

 

 

 

▼다음은 인재정보입니다. 제가 말씀을 드렸습니다. 구직을 희망한다면 이력서 등록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보이는 인재정보에 등록입니다. 그럼 구인을 하는 사업주께서 보고 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장점은 원하는 일자리를 구할 수가 있는점입니다. 이력서에 작성을 하니까요. 로그인후 이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사업주라면 아래에 검색을 통해 원하는 인재를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좋은 인재를 만날겁니다.

 

 

 

 

▼다음은 취업가이드입니다. 첨부를 한 이유가 있습니다 모든 서식 자료들이 이곳에 있으니까요. 이력서겠죠

그리고 자소서 근로계약서 모두 있습니다. 그리고 취업에 관한 소식도 접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오늘 설명을 모두 드렸습니다. 결론은 검색을 통하여 일자리/인재를 검색을 하세요. 입니다. 하나더 있습니다.

이력서 등록을 통해 원하는 일자리에 도전을 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신문을 보는 방법을 볼께요.

 

 

 

 

▼매인 화면에서 이력서 등록 위에 보시면 지역신문판이라고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면 됩니다. 이동 됩니다.

아래에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이곳에서 표시 동그라미부분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부산을 선택을 한 후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신문그대로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아주 쉽네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려고 하는데요. 모든 내용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설명을 드렸다는 소리입니다.

모두 이해도 했을겁니다. 너무 쉬우니까요. 되도록이면 검색을 통해 모두 검색을 하면 됩니다.아시겠죠?

그리고 신문을 보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