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습니다.

자세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알수있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죠?

그리고 사용법 역시 너무 쉽습니다. 그리고 네이버로 접속을 하면 한글로 번역도 가능하니 이용하세요.

▼아래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 검색을 하면 가장 처음에 보입니다.

 

 

 

 

사운드클라우드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사운드클라우드(링크)

▼먼저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말그대로 음악을 찾는곳입니다. 공유하여 다운로드는 다른곳입니다.

설명만 잘따라하면 됩니다. 그러니까 검색창에 노래를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돋보기를 누르면 됩니다.

자동으로 검색이 되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그냥 따라만 하면 됩니다. 알겠죠?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일단 힙합으로 검색을 하였습니다. 그림에 다 보일겁니다.

그리고 화살표부분에 보면 공유하기라고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창이 생기는데요.

링크복사도 바로 됩니다. 공유하기나 링크복사를 누르면 됩니다. 똑같습니다. 전 공유하기를 눌렀습니다.

 

 

 

 

▼공유하기를 눌러도 복사를 해야합니다. 그러니 간편하게 링크복사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더 쉽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 다른 사이트를 이용을 해서 다운로드를 해야 하는데요. 주소를 (링크)를 걸겠습니다. 아래요!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링크)

일단은 창을 열어야 합니다. 바로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사이트를 열어야 합니다. 그리고 검색창에 붙여넣기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보이시나요?

다운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노래다운로드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다른파일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면 됩니다. 전 그냥 노래 다운로드 했습니다. 보세요.

 

 

 

 

▼그럼 아래의 화면과 같이 윈도 화면아래 다운로드가 됩니다. 클릭을 하여 저장 위치를 확인하면 됩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여 컴퓨터에서 감상할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까지 완료했습니다.

여기까지 보셨다면 다들 이해를 했을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이제부터 이용을 하면 됩니다. 시작하세요!

 

 

 

 

오늘 이렇게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로 한번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참고해요.

검색창이 검색후 복사 그리고 붙여넣기를 한후 노래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그럼 저장을 할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