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천국 구인구직 핵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천국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대전 모두 동일합니다.

그리고 매인 홈페이지에서 지역을 선택하여 사용을 하다보니 어느 지역이라도 같은 사용법입니다. 참고요

홈페이지도 같은 홈페이지를 사용하다보니 뭐든지 깉다고 할수 있습니다. 하나씩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대신 핵심 요령이 있으니 내용을 그래도 잘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알바천국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지역마다 따로 홈페이지가 없는점 참고하세요.

 

 

 

 

알바천국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링크)

▼그리고 가장 먼저 채용정보를 보면 됩니다. 그리고 전체 채용정보를 클릭을 하면 되는데요. 좀 복잡하죠?

뭐 어려운거 없습니다. 전체를 선택한후 검색 필터를 통해 일자리를 검색을 할꺼니까요. 참고하면 됩니다.

처음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굉장히 복잡하게 보이는데요. 워낙 범위가 넓어서 그렇습니다. 검색하면 됩니다.

 

 

 

 

▼그리고 지역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대전 어디라도 됩니다. 그리고 상세검색 열면돼요.

검색기간은 자주 방문을 한다면 신규를 보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이라면 전체를 보면 되겠습니다. 참고해요.

반드시 상세검색을 통해서 일자리를 검색을 해야 됩니다. 아니면 좋은 일자리를 많이 못찾고 놓치니까요.

이렇게 채용정보를 활용을 한다면 반드시 좋은 일자리를 구할수 있으니 꼭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알겠죠?

 

 

 

 

▼그리고 브랜드 알바입니다. 알바천국의 자랑인데요. 대부분 이름만 들으면 알수 있는 브랜드 알바입니다.

분류를 보면 의류부터 뷰티 백화점 음식점 마트 편의점 아울렛 교육강사까지 굉장히 광범위한거 보이시나요?

반드시 분류를 선택하여 검색을 통해 일자리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예전에 희망이 놀이공원이었습니다.

모든 일자리 검색은 반드시 상세검색을 통해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냥 찾기는 어렵다는점 꼭 기억해요.

 

 

 

 

▼아래에 뵈는 화면도 인재정보입니다. 취업을 희망한다면 이력서 등록을 하면 됩니다. 이곳에 등옥이 됩니다

구인 인재를 구한다면 아래와 같이 검색을 통해 좋은 인재를 채용을 하면 됩니다. 상세건색 방법은 같습니다.

많은 인재가 있다보니 그냥 찾을수 없습니다. 그리고 희망 직종이나 지역이 있다면 반드시 이력서등록 하세요

그리고 구인을 희망한다면 공고등록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만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력서 등록이나 공고등록은 반드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은 아래와 같이 간단히 할수 있죠

네이버/카카오톡/페이스북/애플입니다. 이중에 하나는 무조건 이용을 하니까요. 그냥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개인회원 특별 서비스가 있으니 아래응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세요.

대부분 모바일을 이용을 하다보니 앱을 설치를 하면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경험할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이렇게 알바천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국 어디라도 사용 방법은 같습니다. 내용을 보면 알잖아요.

그리고 아르바이트 부터 정규직까지 모든 일자리가 있습니다. 천천히 둘러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 같아요.

너무 성급하게 검색을 하면 안됩니다. 그리고 인력서 등록을 최대한 활용을 하면 됩니다. 이부분은 기억해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