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간진료 병원 일요일 병원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간진료 일요일 병원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냥 24시간 실시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앱이나 사이트(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보건복지부라서 믿음도 갑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앱을 설치안해도 됩니다. 대신 장/단점이 있습니다. 장점 : 앱설치 없이 가능한점

단점: 좀더 불편합니다. 이점은 확실합니다. 앱 같은경우는 장점으로는 따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시간으로 병원/약국 운영중/영업종료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24시간/주말/평일 상관없이 이용가능해요.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명을 드린후 앱을 이용하는 방법까지 모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병원 찾기"를 누르면 됩니다. 일반/지도가 보이죠

오늘 포스팅은 지도로 하겠습니다. 하지만 어떤걸 이용하더라도 결과는 같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을 이용을 원하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세요. 홈페이지입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 (링크)

▼아래와 같이 내과 치과 피부과 선택을 한후 지역설정을 하면 됩니다. 대부분 위치는 자동을 현재위치겠죠

물론 다른 지역을 선택하여도 됩니다. 그리고 "현재진료가능"으로 표시가 보이시죠? 자세히보면 보이잖아요

불가능도 있습니다. 클릭하여 위치 전화번호 카카오맵을 통한 길안내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이용하세요.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 주소 진료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길찾기"를 누르면 안내를 받습니다.

카카오맵입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야간진료 일요일 병원 (내과/피부과/치과) 등등을 찾을수 있습니다.

이 방법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다음은 앱을 이용하겠습니다. 사이트랑 같은 e-gen입니다. 참고요!

 

 

▼아래와 같이 실행을 한후 병의원 선택 그리고 "누르면나타납니다"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진료과목!

이부분만 선택하여 찾기를 하면 됩니다. 그런데 실시간이라서 자세히보면 (지도) 진료중이라고 표시돼죠?

그냥 실시간으로 영업중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약국 같은경우도 있습니다.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e-gen 설치 이동하기(링크) 안드로이드

앱 설치를 원한다면 위 (링크)를 이용하면 안드로이드 설치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이렇게 병원찾기 야간진료 일요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해결됐죠?

이 방법으로 없다면 찾을수 없습니다. 더 이상의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점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약국도 가능하니 이용하세요. 24시간 주말/평일 실시간입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