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먼저 블로그 내용(설명서)를 확인 한후 변환기 바로가기를 하시면 됩니다.

가장 쉽고 정확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변환기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변환기 소개를 한 다음 변환기를 이용해서 mp3 변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티브이를 보는 사람보다 유투를 시청하는 분들이 더 많이 있습니다.

음악/영화/콘텐츠 같은 영상들을 검색만 하면 웬만한 영상들은 찾아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를 보면 유튜브 mp3 변환기입니다. 설명서도 아래 그림에 첨부하겠습니다.

"y2mate" 제가 자주 이용을 하고 있어서 오늘 포스팅을 하는 겁니다. 대 가나 있거나 광고 아닙니다.

너무 유용하게 사용 중이라서 무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 아래는 설명서입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 이해가 더욱 빠르실 겁니다.

유튜브 노래 파일을 mp3로 변환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 나 스마트폰 어디에서나 변환은 쉽게 됩니다. 이렇게 유용한 기능을 무료로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유튜브 노래를 mp3 변환하려면 가장 아래에 "공유"를 가장 먼저 누르시고 다음으로 복사를 하면 됩니다.

각종 sns 로 바로 연결하여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pc를 이용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7080노래 1:20 분 정도 되는 파일 크기입니다. 추억의 노래를 좋아해서 한번 시험 삼아 다 원했습니다.

복사를 하셨으면 아래에 보이는 부분에 붙여 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그다음으로 스타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대신 팝업은 허용을 해야 됩니다.

 

 

▼ 아래에 보이는 화면과 같이 변환이 되고 있는 화면입니다.

1시간 20분 음악 유튜브 파일이 변환되는 속도는 약 20초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유튜브 mp3 변환 금방 됩니다.그럼 다음 화면으로 가보겠습니다.

 

 

▼mp3 파일 64kbps부터 320kbps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p4 같은 경우는 144p부터 1080mp4 파일까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유튜브 음원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 그다음으로 비디오 mp3 오디오 이렇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파일의 크기를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운로드하시면 화면 아래 부분에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파일 보관 한을 열러 서 음악을 들으시면 됩니다. 아니면 usb 보관을 하여 음악을 들어도 됩니다.

 

 

▼아래 보이는 거와 같이 1:20분 7080노래 모음이 보이시죠?

pc에 저장이 되었습니다. 그럼 모바일도 한번 간단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노래나 영화 유튜브 영상은 모두 가능합니다.

 

 

▼ 모바일은 pc 방법과 같은 방법입니다. 간단히만 설명드리겠습니다. 원하는 유튜브에서 공유를 누르세요.

그리고 아래와 같은 창이 생기면 링크 복사를 하시면 됩니다.

링크를 복사 후 유튜브 mp3 변환을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에 그림을 보시고 다음부터는 pc 와 동일합니다. 변환한 후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그럼 휴대폰으로 저장이 됩니다. 파일 저장을 확인한 후 클릭하여 음악을 들으시면 됩니다.

문명의 발달로 인해 우리는 아주 혜택을 많이 받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하여 들으시면 데이터 소모를 안 하고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변환기 바로가기

오늘 이렇게 유튜브 mp3 변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음원 다운로드까지 할 수가 있습니다.

굉장히 쉬운 방법으로 변환을 할 수도 있고 다운로드를 할 수도 있습니다.

며칠 전에 어떤 분이 기억이 납니다. 댓글로 대학가요제 노래를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싶어요.

데이터 소모 때문에 다운로드해서 자주 듣고 싶어서 그렇 가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곳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오늘 블로그 내용을 보시면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