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 방법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요즘 복무기간이 많이 줄어서 18개월인데요. 예전에 비하면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길게 느껴집니다.

당사자는 안에서 18개월이라고 하면 길게 느낍니다. 물론 밖에서 지켜보는 입장에서는 금방인데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경험이 있습니다. 오래전 생각이 나네요. 뭐 벌써 옛 추억이 되었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가능 하니 그냥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면 됩니다.

 

 

 

 

▼주소를 확인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엉요. 설명 먼저보세요.

그리고 (여기)를 누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 하겠습니다. 딱 1분만 내용 먼저 확인 후 이동하세요.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오면 입영/수료에서 내자녀찾기를 찾아서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인터넷을 통해 편지쓰기가 가능하니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정보만 있으면 가능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먼저 안내 문구를 읽어보면 되겠습니다. 입영날짜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이름까지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안내에따라 편지쓰기를 하면 됩니다

예전에는 군대 다녀오면 철든다고 했습니다. 솔직히 모르겠습니다. 잠깐은 그렇기도 한데요. 뭐 생각차이죠.

힘든일을 겪으면 누구나 생각이 깊어지기 마련이니까요. 요즘은 예전 만큼 힘들지는 않을겁니다. 아닌가요?

입영 다음주 화요일 정오부터 내자녀 찾기 및 편지쓰기 작성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에 목록이 있습니다. 자대배치조회라고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아래에 정보들이 나옵니다.

물론 이름과 함께 정보를 입력을 하여 확인도 가능 하겠습니다. 자대배치를 하면 진짜 군생활이 시작되죠.

아빠들이라면 대부분 아실겁니다. 물론 운좋은 신의아들도 존재가 하니까요. 모를 수도 있습니다. 맞잖아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리고 매인에 보면 식단표까지 요즘은 잘 나와 있습니다. 잘먹고 잘지낼겁니다.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뭐 특별하게 어려운 방법은 아닙니다. 아주 쉽습니다.

그래도 모르는분들은 모르더라고요.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해를 하셨다면 이제 이동하세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건강하고 복많이 받길 바라겠습니다.행복하세요.

육군훈련소 내자녀찾기는 여기에서 그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