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별바둑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은별바둑입니다. 설치하는 방법 그리고 게임에 대한 리뷰를 하겠습니다.

은별바둑의 장점이 있습니다. 뭐냐 하면 인고지능 로봇과 대결을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시나요?

설치를 한 후 게임까지 직접 이용을 해보겠습니다. 초보에게 가장 필요한 바둑 게임이 되겠습니다.

▼먼저 구글 플레이를 이용하여 은별바둑이라고 검색을 해도 됩니다. 그냥 네이버에서도 가능합니다.

 

 

 

 

▼모바일을 이용하여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거나 아님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이동을 한 후 설치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동의를 해야 합니다. 결제 서비스까지 동의를 해야 되겠습니다.

뭐 무료로 이용을 하면 됩니다. 인공지능과 실력을 쌓으면 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은별바둑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눌러서 해당 설치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동 서비스입니다.

 

 

 

 

▼다음으로 완료가 되면 뭐 딱히 로그인도 없습니다. 그냥 게임 시작을 하면 되겠습니다. 자동 로그인입니다.

구글 플레이 로그인입니다. 그리고 바둑알부터 19줄/9줄 인공지능 상급,중급,하급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모두 설정을 했다면 대국 시작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중간에 그냥 나올 수도 있습니다. 부담 없이 즐기세요.

 

 

 

 

▼아래 그림은 19줄 대국 경기 화면입니다. 그래픽을 확인하라고 첨부를 하였습니다. 선택하고 착수하세요.

그리고 소리 조정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경기를 하면 됩니다. 형세판단 그리고 무르기는 공짜가 아닙니다.

신중하게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처음에 기본으로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9줄 화면도 보시죠.

 

 

 

 

▼뒤로 돌아와서 판 크기를 9줄로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셋팅을 해도 되겠습니다. 이해되죠?

그리고 바둑을 두면 됩니다. 처음 배우는 입장이라면 이기기 힘듭니다. 은근히 강합니다. 정말 강하니까요.

저는 잘 못 이기겠더라고요. 상급을 이기고 난 후 사람과 대국을 두려고 합니다. 한번 도전 해보길 바랍니다.

 

 

 

 

오늘 이렇게 은별바둑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바둑 실력을 쌓고 싶다면 반드시 필요한 코스입니다.

부담 없이 즐기면 되겠습니다. 하루하루 연습 중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수고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