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름 한자변환 간편하게 이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이름 한자변환 하는 방법입니다. 여러가지중 간단한 방법으로 포스팅합니다.

먼저 첫번째는 네이버를 통해 변환하면 되겠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름풀이까지 됩니다.

그렇다보니 원하는 곳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내용을 보고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그냥 변환 vs 변환 + 이름풀이 (무료까지 이용하기) 상세같은 경우는 유료더라고요. 대신 무료도 충분해요.

▼아래와 같이 이름을 입력후 한자변환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풀이가 싫다면 변환만 하면 되겠습니다.

선택은 자유입니다. 어차피 무료이용입니다. 만약 풀이를 원한다면 생년월일까지 입력하면 됩니다.

 

 

변환 + 무료 이름풀이를 원한다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동 됩니다.

이름 한자변환 (링크)

▼아래와 같이 변환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복사 붙여넣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오늘 주제가 변환이라서 이름 풀이는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분들만 하면 되겠습니다.

장점은 이름을 변환하다보니 이름에 쓰이는 한자 위주라서 찾기가 쉽습니다.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음은 네이버 한자사전입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는 따로 (링크)를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이동을 원하면 이동하기 쉬우니까요? 사용 방법또한 아주 간단합니다. 간단히 보여드릴께요.

아래와 같이 검색창을 이용해 이름을 검색해 보면 됩니다. 한글자씩도 가능 하겠습니다. 보시죠?

 

 

▼아래와 같이 한글 "정" 이라고 입력 하였습니다. 그림으로는 두글자만 검색되었지만 절대 아닙니다.

마우스를 아래로 내리면 원하는 한문을 찾을수 있습니다. 이렇식으로 이름 한자를 찾아나가면 됩니다.

한자 뜻풀이까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장점 접근하기 쉽다 / 사용하기 쉽다. 단점 변환만 됩니다.

그리고 네이버라서 믿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알고 있습니다. 맞죠?

 

 

오늘 이렇게 이름 한자변환을 하였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아닌가요? 그리고 두가지 방법입니다.

그리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요즘은 온라인 발달하여 아주 편리한것 같습니다. 검색하면 가능하니까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