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우편번호 검색

우편번호 검색기는 1번 2번으로 있습니다 각 설명이 끝나는 곳에 바로가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1번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번이 조금더 쉽습니다. 참고하세요.

우편번호 보는 방법에 대해서는 내용으로 잘정리 해주었습니다

누구든지 이해 가실겁니다 이것만 기억하세요

1단계..2단계..3단계  이렇게 검색을 해야 우편번호까지 검색이 됩니다

그럼 내용들을 읽고 이해하신다음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변환기로 가시면 됩니다. 꼭 이해하고 가세요 

▼최신의 일본 우편 번호 자료로 제공됩니다 우편번호 검색 프로그램입니다.

한글이나 영문, 일본어, 한자 총 4가지로 검색됩니다.

 

 


▼ 이렇게 보기 좋게 목록이 되어있습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클릭하면 검색이 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

1단계먼저 선택하시고 2단계로 넘어가십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경기도(1단계) 성남시(2단계) 구,동(3단계)

이해하셨죠?

 

 

▼위 그림은 1단계 검색한 후 밑에 그림은 2단계입니다 원하는 지명이 나오면 다시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마지막에 우편번호가 검색 됩니다.

 

 

▼마지막 3단계를 통해서 우편번호가 검색되었습니다.

밑에 그림과 같이 주소 영문, 한문, 일본어, 한글, 그리고 우편번호까지 검색 됩니다.

뭐든 모르면 어렵지 알고 나면 쉽습니다.

 

 

아 끝도 없는 이 코로나에서 빨리 벗어나야 살지 너무너무 답답해서 못살겠습니다

우편번호보니 일본 가고 싶네요 ㅠ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 우편 잘 붙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번 우편번호 검색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번 우편번호 검색 바로가기

 

2번째 우편번호 검색 입니다 좀더 편리할수 있어서 보충 합니다.

 

▼먼저 첫 화면입니다. 도쿄도의 우편번호안내입니다.

일본 우편번호에 대해 설명이 나오고 있으니 한 번씩 읽어보시고 참고하세요.

 

 

▼지역별로 고를 수 있으니 마우스를 화면 아래로 내리시면 됩니다.

아래의 그림을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도쿄가 첫 매인에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일본 전역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화면 가장 아래쪽에 있으니 가장 아래쪽으로 오셔야 아래에 그림이 보이실 겁니다.

 

 

▼오늘은 예시로 도쿄를 검색하겠습니다. 도쿄에서도 각 지역이 많다 보니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그림을 보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지역이 너무 광범위하여 일부분만 그림을 가져왔습니다.

알파벳순으로 정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chuoku" 지역을 시험 삼아 눌러보겠습니다.

 

.

▼아래에 그림과 같이 검색이 된 걸 볼 수 있는데요. 굉장히 광범위합니다.

모든 사진은 일부분이니 오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모든 지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파벳순입니다. 다시 한곳을 눌러보겠습니다.

ginza 를 눌러 보겠습니다. 따라 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 발음 이랑 틀릴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그림 보이시죠? 우편번호부터 지역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도로도 표기가 되니 다시 한번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맞는 지역을 확인 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확인에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지도로 한 번 더 확인을 하니 이제는 정확하게 내가 보내려는 지역이 맞는지 확인이 될 겁니다.

지도는 큰 지도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물건을 부친다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지도를 꼭 확인하고 맞으면 우편번호를 적으시면 됩니다.

 

 

▼영어로 일본어 주소를 쓰는 방법이 나와 있으니 한 번씩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사용을 하시면 아무래도 잘 쓰시겠지만. 처음이거나 가끔씩 주소를 적는다면 까먹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를 대비해서 아래에 그림을 삽입했으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일본어 주소 예시를 하나 더 가져왔습니다.

보고 적으시면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하나 더 첨부하였으니 꼭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괜히 자신 있다고 그러지 마시고 잘 보고 적으셔야 합니다.

제 이야기를 하나 하겠습니다. 제가 처음 일본으로 물건을 붙칠때 굉장히 애를 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자세히 포스팅 해드리는 겁니다. 혹시나 여러분들도 힘드실까봐 꼼꼼히 설명 드립니다.

 

 

▼마지막 아래쪽을 보시면 이렇게 단어로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주소에 일부를 입력하시거나. 전체 주소를 입력하면 일본 우편번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확실히 아신다면 검색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화면 아래쪽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2번 우편번호 검색 바로가기

오늘 이렇게 일본 우편번호를 알아보았습니다. 일본으로 물건을 자주 부친다면 캡처를 해놓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역이 자주 바뀌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검색을 하셔야 하고요.

저도 일본에 자주 우편을 보낼 일이 있어서알고 있던 정보입니다.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이라서 이렇게 모르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