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우편번호 검색하기 도쿄포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우편번호를 검색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쉽습니다.

사이트만 이동을 한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러군대 있지만 하나만 알려드립니다.

왜냐하면 모두 같으니까요. 주소만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되겠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 따라하면 됩니다.

▼먼저 설명을 모두 확인한 후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가장 매인 페이지입니다. 선택을 하면 됩니다.

오늘 포스팅을 하면서 선택한 곳은 아래와 같이 동그라미로 표시하였습니다. 원하는 곳을 선택을 하세요.

설명만 잘 보고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모든 설명을 확인후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 하겠습니다. 

 

 

 

 

▼가장먼저 도쿄도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니시토쿄시를 2차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간단하죠?.

찾아서 클릭만 하면 바로바로 넘어가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니까 주소만 정확히 알고 있다면 가능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글 로마자 한자 일본어 4개국어로 표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림만 봐도 이해를 할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신마치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이렇데 보통 3가지를 선택을 하면 되더라고요. 참고해요.

그럼 다음 화면에서 일본 우편번호를 알 수가 있으니까요. 확인을 한 후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솔직히 저는 사용을 한적이 없지만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겁니다. 그런데 가장 괜찮은 사이트더라고요.

그래서 찾는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겁니다. 3군대 모두 선택을 했다면 끝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도쿄도 니시토쿄시 신마치라고 보입니다. 제가 동그라미로 표시를 하였습니다. 확인해요.

그리고 아래에 202 0023이라고 보이는데요. 7자리입니다. 그러니까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제 이동을 하여 이용을 하세요.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눌러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시겠나요!

 

 

 

 

오늘 이렇게 일본 우편번호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7자리 우편번호를 알 수가 있습니다.쉽잖아요?

다른 사이트 같은 경우는 저는 해깔리더라고요. 그래서 이 곳을 선택을 하여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오늘 내용을 여기에서 그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