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이름 짓기 생성기

방가워요. 티스토리 방문을 환영합니다. 하하하

일본은 정말 가깝고도 먼나라잖아요. 굉장히 분쟁도 많잖어요.독도

안좋은 이미지도 있지만 . 국민들이 뭔 잘못이 있을까요?

나라 정책이 잘못된거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어떤 용도로 일본 이름을 짓는지는 몰라도 괜찮다 싶으시면

생성기를 통해서 한번 이름을 지어 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일보이름 짓기 생성기를 먼저 소개해 드릴께요

생성기에 소개론? 월일 하고 성별만 입력한뒤

자동으로 일본이름을 생성해주는 생성기라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그럼 먼저 저가 사용을 해 보겠습니다.

저의 월일 성별을 넣고 이름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한글 발음 으로 라루아 라고 나왔습니다. 

뜻도 나오는데요 난초란 유리 류 버금 ,아 이렇게 나오네요 신기 하네요

정말 .다음으로같은 월일에 여자로 검색 해볼꼐요

이름 문화가 다르다 보니 신기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 안하시나요?



 



여자 이름 답네요 그래도 사라라 작을 소 어질 량 이라고 나왔습니다

이거 신기하고 뜻 도 좋은 거 같네여 다음으로 성씨 를 넣어 보겠습니다.

여자이름은 확실히 여자여자 답네요.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남자 이름에 성씨를 넣어서 생성해 보겠습니다.

 

 

 



성씨 를 넣어서 지었더니 유리구치 야스히데 어디 사무라이 이름 같네요.

저가 일본어를 몰라서 그런거 같네요 ㅋ 나까무라 하야시 이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뜻 은 그냥 보기만 해도 굉장히 좋은 뜻 같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여자 성씨 를 포함해서 지어보겠습니다.



 

 

이름을 생성기로 만들고 싶은 분들만 생성기를 이용해주세요.

일본이름생성기바로가기

이름이 여자여자 답게 이쁘네요 코자카이 사렌 뜻을 볼까요?

작을소,지경계,웃음소,그리워할련 <<무식해서 풀이는 못해드리겠습니다.

이만 감사합니다 생성기를 통해 한번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