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민호 노래모음 어플 [노래듣기 포함]

장민호 노래모음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블로그내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요즘 가장 핫한 미스터 트롯 장민호입니다. 노래모음 뿐만 아니라 영상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앱만 다운로드하면 하루 종일 노래 듣기 영상까지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이렇게 앱을 이용해서 대부분 노래를 듣습니다. 훨씬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단 포스팅을 확인하신 후 다운로드를 하고 싶다면 앱을 설치하여 노래모음을 청취하시면 됩니다.

당장 듣고 싶다는 분들을 위해 가장 하단에 노래모음 동영상을 첨부할 테니 듣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장민호 노래모음 앱을 이용해서 듣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보이는 그림을 참고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장민호에 대한 곡들만 들을 수 있습니다.

장민호 곡만 들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상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 가장 먼저 3개의 목록이 있습니다. 인기 new 그리고 분류별 보기/즐겨찾기입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은 인기 new입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동영상입니다. 최근 정보라 생각하세요.

그리고 아래에 보면 선택 듣기/전체 선택이 있습니다. 체크한 후 듣기를 누르면 체크한 곡만 제생이 됩니다.

하지만 전체 선택을 하신 후 듣기를 누르시면 전체 곡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들어야 합니다.

 

 

▼하트 부분 화살표 부분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즐겨찾기에 추가가 됩니다.

자주 듣는 곡이나 좋아하는 영상이 있으면 즐겨찾기를 통해 등록을 한 후 듣기를 하시면 됩니다.

다시 찾기를 할 일이 없습니다. 아주 유용한 정보입니다. 하트 부분만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노래를 선택하여 청취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그림을 보세요

영상과 함께 노래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이런걸보고 일석이조라고 하는 겁니다.

영상을 보고 얼굴도 보고 노래도 듣고 얼마나 좋습니까? 저도 팬입니다. 노래를 너무 잘합니다.

그리고 흥도 나고요 꺾기도 잘하십니다. 그래서 저도 좋아하는 팬입니다.

 

 

▼한 곡을 더 들어보겠습니다. 얼굴도 잘생겼습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것 같습니다.

얼굴도 잘생겼고 노래도 잘하고 매력도 넘쳐 납니다. 방송도 너무 재미있게 하십니다.

오늘은 장민호 노래모음으로 하루를 보 네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다음 화면에 장민호 영상을 첨부할 테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일단 들어보세요.

 

 

 

설치를 원하시면 아래 빨간 글씨를 누르세요.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장민호 신곡입니다. 유튜브 영상입니다. 일단 노래를 들어 보시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사랑해 누나 노래가 가장 좋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한번 들어 보세요.

장민호 신곡 전곡입니다. 아래는 장민호 노래 감상 입니다.

노래 감상 하셔도 됩니다. 즐거운 감상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