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족보닷컴 답지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족보닷컴 답지 다운로드 방법 입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대에 따라 달라지믄 공부 방법 예전이랑 지금이랑 많이 다릅니다.

예전에는 "참고서" 위주로 공부를 했다면 요즘은 테블릿을 통해 대부분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필기방법도 예전에는 볼펜/연필를 사용했다면 요즘은 대부분 테블릿을 사용합니다.

스마트세상이란 증거입니다. (스마트폰/PC 한대만 있으면 모든것을 알수 있는 세상입니다)

족보닷컴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올해 출시된 기출문제를 다운로드할수 있는장점이 있습니다.

국/영/수 등 8개의 출판사에서 출재된 기출문재가 재공되고 있습니다.

그럼 족보닷컴 답지 다운 방법에 대해 시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하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가장먼저 검색창에 검색을 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림만 보고 따라만 하시면 됩니다.

족보닷컴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이동 하세요.

 

 

 

 

홈페이지 매인 화면에서 고등/중등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예시로 고등을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을 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다음 화면으로 와서 가장먼저 "학교별족보"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됩니다.

기출문제부터 지역별문제 여러가지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신승인X-FILE" 입니다. 

 

 

 

 

그럼 두번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학년/학기/과목/학교명으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아래 그림만 봐도 아실거라 생각 합니다. 정말 너무 편리 합니다.

제가 학교다닐때는 이런거 상상도 못했습니다. 온라인이 발달하면서 편리해진것 같습니다.

 

 

 

 

▼검색을 하여 원하시는 답지를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클릭을 하면 자세히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아래에 화면과 같이 검색이 됩니다. 찾는 X-FILE 이 있다면 더블 클릭 하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으로 마지막 화면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 이동 합니다.

 

 

 

 

보통 답지는 500원/답지+해설은 1000원에 다운로드를 하실수 있습니다.

가격이 일정한것이 아니라서 보통 평균 가격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족보닷컴 바로가기(여기)

이렇게 족보닷컴 답지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아주 쉽죠?

한번만 해보시면 다음부터는 그냥 하십니다.

 

 

 

 

☆간혹 기출족보에 답이없는 원본 PDF파일이 있습니다. 정답이 없어 채점이 안되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이런경우에 X-FILE 을 이용해 회원들과 정답을 등록하여 다운로드할수 있는 공간이 바로 족보 닷컴입니다.

오늘 이렇게 족보닷컴 답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한가지 무료는 없다는 사실 입니다. 부담가는 금액은 아니니 부담없이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