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산과관련된꿈 총정리

임신에 관한 모든 꿈해몽

현실과가상세계를 와따리가따리진짜 이번에 임신했다면 저는 머리깍고 절 들어갈라했네여
​잠을 깊게 자는 성격이못되 늘 얕은 수면을 취해그래서 잘때마다 꿈을 자주 꾸는편이거든요.

출산 임신에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볼께요~


 


내가 임신한 꿈 

본인이 임신하는 꿈

일단 꿈에서 임신하는 것은 실제의 임신과는 연관성이없고요.

오랫동안 공들이고 애써온 어떠한 일들이 조만간 이뤄지는것을 표현하고 만일 배가 만삭처럼 불러있었다면 오랫동안 공들이고 애써온 어떤 일이 성취 직전이라는것을 알리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의 상황에 따라 의미도 조금씩 달라질수있는데, 꿈속에서 만삭에 가까울수록 점점 길몽에 가깝다고 보시면 되구요. 미혼이거나 혹은 결혼을 한 부부들은 앞으로 좋은일이 맞이하게되는 뜻으로 행운에 가까운 꿈이나 기뻐해야되는 꿈인것 같네요~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임신한 다른 사람이 나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삶이 될 것을 의미한다고해요. 직장인의 경우엔 큰 실적과 성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은 좋은 의미고, 사업하시는 분들은 머지않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하니 이 또한 좋은 꿈에 해당하네요.


임산부를 보는 꿈

가까운 곳에서 재물을 얻을 수 있고, 미혼인 경우 결혼할 인연을 만날수도있는 기분 좋은 꿈으로 이 또한 안심해도되는 꿈해몽으로 풀이됩니다.

 



 



애 낳는 꿈

내가 출산하는 꿈

아들을 순산하거나 혹은 조리원을 찾아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마음에 드는 어떤 목족을 이루게 될 것이고, 이 또한 좋은일이나 복을 암시하는 의미라 애 낳는 꿈도 좋은 꿈에 해당이되요. 꿈속에서 내가 낳은 아이가 아장아장 걸어다니는 꿈, 역시 시작하려는 사업이 성공한다는 의미로 좋은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거나 성공을 의미하거나~ 로또같은 꿈임.


아기 돌보는 꿈

아기를 돌본다? 다소 어려운 뜻이 숨겨져있을것 같은데, 이 뜻은 알아야 할것도많고 조심스러워야하는 의미로 고생을 많이 할 예정이지만 결국엔 좋은 결과가 있음을 뜻한다고 하니​, 고생끝에 낙이온다~ 뭐 그런 풀이로 해석이되네요.

 



 

 


​■ 일반적으로 아기를 낳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풀이되는데, 즉 재물을 얻거나 추진되는 일이 성사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가되구요. 쌍둥이를 낳는 꿈은 그러한 일의 2배로 더 좋은 꿈으로 풀이하면 되겠죠?

​■ 반대로 유산하는 꿈은 어떠한 일에 대해 좌절과 실패 헛수고로 돌아감을 상징하는 의미라고합니다. 꿈속에 안좋은 아기를 낳는 꿈은 어떤일이 불안정한 상태로 성취하거나 잘못된 결과를 치룰수있는 암시...... 안좋은 꿈인거죠.


꿈은 꿈일뿐이지만, 예전부터 꿈의해석은 오래전부터 내려오고 지금까지도 꿈의풀이를 하고있으니 무시 못하지도 또 연연하지도 못하는 꿈의세계!그냥 생활속 참고로만 알고있다 피해야할부분은 피해보고 복이온다는 의미를 갖은 꿈은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참고로 알고있으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