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택시 경유지 설정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택시 경유지 설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우니 따라하세요.

요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을 하는 카카오택시 입니다. 정말 많은분들이 이용을 하십니다.

같은 방향 친구들과 동료와 경유지를 등록하여 이용을 하면 보다 저렴하게 택시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같은 경우는 대부분 알고 있는데요. 경유지 설정 같은 경우도 솔직히 정말 쉽습니다. 지금부터 보세요.

▼사진 두장을 붙여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당연히 핸드폰 화면이 되겠습니다. 그냥 그림만 봐도 압니다.

실행을 한후 택시를 클릭을 한 후 다음 화면에서 예약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오면 시간이나 날짜를 예약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바로 30분뒤에도 예약이 됩니다.

그러니까 원하는 날짜 그리고 시간을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선택완료를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가는데요.

다음 화면에 오면 경유라고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면 됩니다. 경유지1 경유지2 원하는 만큼 선택이 가능해요.

이 곳을 통해 출발지 경유지 그리고 도착지를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화면을 보면 좀더 이해가 됩니다.

 

 

 

 

▼아래에 화면으로 이동이 되면 한 곳만 경유를 한다면 1개등록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추가는 보이시죠?

추가를 하면 경유지2가 설정이 됩니다. 그리고 도착지를 입력을 한 후 다시 출발지를 설정을 해야 하는데요.

가장 마지막에 출발지를 선택을 할 수 있더라고요. 모두 입력을 하였다면 다음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3-4명이서 같이 이용을 하면 아주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껴야 잘 살 수 있으니까요. 맞잖아요. 

 

 

 

 

▼그럼 아래와 같이 지도를 통해서 출발 그리고 경유 그리고 도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다들 확인을 하세요.

바르게 입력이 되었는지 최종 확인을 하면 되니까요. 그리고 택시를 선택을 하면 됩니다. 여러종류가 보여요.

금액까지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결제가 등록이 되어있다면 이제는 예약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그리고 자동 예약이 안되어 있다면 아래 카드부분에 등록하라고 나오니까 원하는 결제방식을 등록을 하세요.

 

 

 

 

오늘 이와 같은 방법으로 카카오택시 경유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뭐 굉장히 간단하고 편리한 기능입니다.

여러명이 이용을 한다면 목적지가 비슷하다면 가는 길목에 있다면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