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커플 무료 위치추적 어플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커플 위치추적 어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위치추적 어플도 되겠습니다.

일단 제가 사용하는 모든 부분을 무료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너무 만족을 해서 오늘 포스팅합니다.

바로 zenly 어플인데요. 많은 분들한테 사랑을 받는 어플이라서 오늘 간단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보세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커플이나 무료를 찾고 있다면 만족을 할 거라 생각을 할거 같습니다. 뭐 정말 좋습니다.

▼오늘 기본적인 부분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내용을 모두 확인 먼저 한 후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를 하면 개인인증을 통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 친구들과 아님 초대를 보네 친구를 맺습니다.

물론 서로 흔들기 등 여러 가지 기능으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세세한 기능은 말씀 안 드리겠습니다

 

 

 

 

▼클릭을 하면 현재 친구 그리고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추가는 당연히 zenly를 사용하는 이용자만 보여요.

그리고 현재 친구를 바탕화면에 위젯을 설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한번 같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요.

포스팅이라고 친구 맺은 지 23일이라고 보이는데요. 다른 지역인데 위젯을 이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먼저 클릭을 하면 됩니다. 아래에 포스팅을 클릭을 하여 바탕 화면에 위젯 설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커플 아님 가족과 함께 위젯을 추가하면 아주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아주 편리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이는 위젯 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대표적인 부분만 설명을 드리는데 아주 만족을 할 겁니다.

그리고 모두 무료이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내용은 전적으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시겠죠!

대표적인 기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친구가 있는 곳까지 길 찾기 2) 위성 모드로 세계지도 표시하는 방법

 

 

 

 

▼핸드폰 바탕 화면에 위젯이 생성이 되었습니다. 커플이나  가족들과 이용 중이면 아주 유용할 거 같습니다.

그냥 클릭만 하면 위치부터 위젯에 추가한 친구랑 소통을 빠르게 할 수 있으니까요. 아주 재미있는 기능이죠.

그럼 다음 화면에서 채팅 그리고 배터리량 표시 그리고 길 찾기 등을 이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쉬워요.

 

 

 

 

▼위젯을 눌러서 이렇게 둘만에 채팅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그런데 나름 재미가 있는 채팅입니다.

숨겨진 이모티콘 그리고 이모티콘 득템 하기가 있습니다. 그러니 채팅이 훨씬 즐거울 거 같은데요.

그리고 아래에 그림을 자세히 보면 배터리량 100% 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만약 분실을 한다면 대신 위치부터 배터리량까지 확인을 할 수가 있으니 아주 유용한 기능이라 생각해요.

 

 

 

 

▼그리고 친구가 있는 곳까지 위치 길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어디 약속 장소를  찾아간다면 좋은 방법이죠?

걷기 자전거 자동차까지 안내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위치를 찾아갈 수가 있습니다. 좋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어떤가요? 숨겨진 기능들을 다음 화면에서 보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을 누른 후 zenly의 모든 것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숨겨진 기능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동영상을 통해 더 많은 기능들을 알 수가 있습니다. 지도 옵션부터 모든 기능들이 이곳을 통해서 있겠습니다.

그러니 활용을 하면 되는데요. 숨겨진 기능들도 알아서 많이 활용을 하면 됩니다. 모두 동영상입니다. 참고요

zenly 안드로이드 (링크)

zenly에 관심이 있다면 바로 위 (링크)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오늘 이렇게 커플 위치추적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료 위치추적 어플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그리고 저는 광고도 아닌 직접 사용을 하고 괜찮아서 자발적인 포스팅을 한 것입니다. 그러니 참고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