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콜택시 어플로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콜택시 어플인데요. 예약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난리가 났는데요. 바로 카카오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다신 그런일이 없을겁니다.

물론 내생각이지만요. 하여튼 어플을 설치를 한 후 예약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를 통해서 카카오티라고 입력을 한 후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이동됩니다.

먼저 설명을 확인 후 이동을 하여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예약까지 자세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어플을 설치를 한 후 실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매인 화면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이 곳에서 택시 동그라미부분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겠습니다. 먼저 설명을 드립니다.

반드시 자동 결제 등록을 하면 좀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카드/포인트 모두 등록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예약이라고 바로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통 현재위치가 표시가 됩니다. 아님 다른 장소도 가능하니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카카오티 어플을 설치를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한 후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먼저 설명을 확인 후 이동 하면 됩니다. 딱 3분만 시간을 투자를 하세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니까요.

 

 

 

 

▼그럼 보이는 거와 같이 일반 예약 그리고 시간 예약이 있습니다. 하나씩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일반적인 예약입니다. 날짜 시간을 정하여 예약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시간: 마찬가지로 날짜 시간 예약입니다. 하지만 장소보다는 대절을 하는 개념입니다. 3시간 이런식입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출발지 그리고 도착지를 지정을 하면 되겠습니다. 설명 드리겠습니다.

주소 그리고 상호 명칭을 모두 이용을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아래를 자세히 보면 경유라고 있습니다.

경유지가 있다면 같이 이용을 하셔도 됩니다. 그럼 출/도착지를 선택을 한 후 다음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콜택시가 검색이 되는데요. 일반 부터 고급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검색이 됩니다.

그리고 가격이 나오다보니 원하는 택시를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결제를 등록하세요.

벤티가 가장 선호도가 높습니다. 일반이랑요. 그나마 가격도 저렴합니다. 지도를 통해 경로 확인하세요.

<자동 결제등록을 하면 택시기사님께 따로 지불을 안해도 됩니다. 꼭 기억하세요. 2중 결제됩니다>

 

 

 

 

▼아래를 보면 하나카드라고 보이는데요. 처음이라면 이부분이 비어있습니다. 클릭하여 등록을 하세요.

그럼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예약을 누르면 끝이 납니다. 이제 콜택시 예약끝입니다.

아주 쉽습니다.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지만 그만큼 사용자가 많아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이 콜택시 어플이라 생각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편리합니다.

 

 

 

 

오늘 이렇게 콜택시 어플을 이용하여 예약까지 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다들 이해가 되실겁니다.

어려운거 하나 없으니까요. 그리고 오래전부터 저는 아주 만족을 하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건강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