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어플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어플입니다. 설치 방법이랑 사용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역패스때문에 꼭 필요한 정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에 안전 국민의 안전 손님의 안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일 최고치 확진자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상상이 안되는 숫자입니다. 3만명이 훌쩍 넘었습니다. 힘드시겠지만 방역을 지킵시다!

먼저 과태료는 아시겠죠? 이용자 10만원 업주는 1차150만원 2차300만입니다. 후덜덜하네요. 

▼먼저 아래와 같이 어플을 다운로드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규 사업자등록을 누르세요.

다음으로 상호명/사업자번호/마지막에 사업자등록증까지 첨부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화면 보겠습니다.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설치를 원하시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어플 (링크)

▼모두 입력을 했다면 아래와 같이 본인인증 화면이 나옵니다. PASS/일반문자를 통해 본인인증 됩니다.

인증이 완료가되면 아아디/비밀번호를 등록할수가 있습니다. 기억하기 편한 아이디 비번을 만드세요.

중복확인후 진행이 됩니다. 모두 설정을 했다면 등록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등록이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사용할수 있어요.

아래 화살표 부분을 누르시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가 생성이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손님이 오거나 하면 QR코드를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일일방문자 조회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먼저 확인이 되는지 큐알코드를 인식하여 보신후 사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주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큐알코드 전자출입명부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됩니다.

선택이 아닌 의무라서 이용을 많이들 하십니다. 어딜가나 필요한 정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인에 건강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방역수칙 잘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