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 아주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오늘 내용만 잘 참고를 하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만 알고 있다면 누구나 확인을 할수가 있으니까요.

▼먼저 아래와 같이 투니버스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바로 편성표가 보이는데요.

 

 

 

 

투니버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투니버스 홈페이지(링크)

▼그럼 아래와 같이 편성표를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날짜별로 확인을 할수가 있으니 이용을 하세요.

방송시간부터 등급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제가 요즘 가장 즐겨보는 방송국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재밌는 프로그램이 너무 많습니다. 그냥 사기 같습니다. 요즘 방송은 예전이랑 틀립니다. 정말 재밌어요.

 

 

 

 

▼채널번호는 다시 매인으로 나오면 됩니다. 그리고 공지사항을 눌러야 알수가 있습니다. 신기합니다.

왜 공지에 채널번호를 넣었을까요? 솔직히 오늘 내용을 모른다면 절대 알수가 없습니다. 맞잖아요?

누가 알수 있을까요? 그러니까 오늘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라 생각을 합니다. 맞죠?

 

 

 

 

▼그럼 아래에 화면으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채널번호 안내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보이시죠?

그럼 아래에 화면이 변경이 됩니다. 어려운 부분이 없다보니 아주 짧게 설명을 해도 모두 이해를 할겁니다.

이렇게 알수 있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그러니 꼭 기억을 하면 됩니다. 언제라도 써먹을수가 있으니까요.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채널번호를 알수가 있습니다. 지역 그리고 방송국에따라 모두 다릅니다.

이부분도 그냥 찾는건 불가능은 아니지만 굉장히 힘이 들겁니다. 아래를 보면 다들 이해을 할거라 생각해요.

서울부터 제주까지 정말 우리나라는 땅은 작은데 뭐 이렇게 많은지 제가 생각을 해봤는데 정말 미스테리예요.

 

 

 

 

오늘 이렇게 투니버스 편성표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이해를 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이렇게 따라 했다면 지금은 모두 해결을 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맞잖아요?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