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망 포커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입니다. 바로 피망 포커입니다.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쉽습니다.

pc 먼저 설명을 드린 후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게임 추천으로 최고라 말씀드립니다.

대신 게임은 게임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해야 합니다. 너무 집착을 하면 안 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을 할게요.

▼먼저 피망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한 후 아래에 보이는거와 같이 7 포커를 선택하여 클릭을 하세요.

모바일 다운로드는 모바일을 이용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그럼 아래와 같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바둑이 하이로우 뉴포커 훌라 모두 같이 이용이 됩니다.

그리고 먼저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회원가입부터 네이버/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이 연동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자유경기장이 보이는데요.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exe파일 다운로드하라는 창이 생겨요. 받으세요.

 

 

 

 

▼그럼 윈도 아래에 다운로드가 되겠습니다. 완료가 되면 열기를 하면 됩니다. 자동 설치가 시작이 됩니다.

잠시만 기다리면 되는데요. 단 몇 초면 완료가 되겠습니다. 완료가 되면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홈페이지로 돌아가서 자유 경기장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설치를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설치를 시작하는 창이 생기겠습니다. 이제는 설치 시작을 누른 후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7 포커지만 모든 게임을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따로 설치를 안 해도 모두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겠습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증명을 시켜드리겠습니다. 대기실에서 게임하기까지 설명을 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위에 제가 표시를 하였습니다. 그냥 클릭만 하면 바뀌는데요. 원하는 게임을 마음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채널을 변경하여 원하는 채널로 이동도 자유롭습니다. 대신 자신의 머니에 따라 이동이 제한됩니다.

이제는 방 만들기/바로 입장/선택입장을 통하여 게임을 이용을 할 수 있어요. 그럼 한번 같이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5명 정원입니다. 꽉 찼습니다. 이와 같은 화면으로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하프/콜을 하세요.

기본적인 룰만 안다면 2-3판 정도 하다 보면 감이 올 겁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을 마지막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아주 간단하겠습니다.

 

 

 

 

▼사진 한 장으로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휴대폰으로 피망을 검색한 후 접속을 하면 받을 수가 있겠습니다.

pc도 마찬가지고 모바일도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누름 이동이 되겠습니다.

게임 방법 또한 비슷하다 보니 딱히 설명 없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재밌는 플레이 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무료게임으로 추천을 드리는 만큼 재밌는 게임이 될 겁니다. 아주 잼나네요.

그리고 자제력이 부족하거나 게임이 아닌 도박으로 하시면 안 됩니다. 그럼 시작을 하면 안 되겠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요. 즐거운 경기 가지세요.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