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바둑 설치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바둑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및 게임 방법입니다.

아주 간단하니 이용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pc먼저 설명을 드린후 모바일도봐요.

모바일 같은 경우는 네이버를 통해서도 가능하고 모바일을 통해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되겠습니다.

그렇다 보니 딱히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그러니 오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한게임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어려운 방법은 아니니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설명을 본후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딱 3분만 투자해서 설명 먼저 확인을 하길 바래요.

 

 

 

 

한게임 홈페이지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됩니다.

한게임 바둑 (링크)

▼아래와 같이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또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대국실입장을 누르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합니다. 처음이라면 설치창이 안생깁니다. 누르세요.

한게임 스타터를 다운로드하라는 멘트가 나오면 다움먼저 하면 됩니다. 윈도 아래에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완료를 해야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윈도 화면아래에 exe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면 완료후 더블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를 하면 돼요.

완료를 하면 아래와 같이 설치가 완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확인을 누르면 되는데요? 이해는 되시죠?

다시한번 대국실 입장하기를 누르면 이제부터 진짜 설치를 할수 있는 창이 생기겠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설치를 할수 있는 창이 생기겠습니다. 설치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1분이면 완료가 됩니다.

중요한점은 처음이라면 한게임 스타터를 먼저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해야 게임을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에서 다들 안된다고 하는데요. 윈도 아래를 보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더블 클릭해서 설치를 먼저하세요

 

 

 

 

▼아래와 같이 대기실로 바로 입장을 할수가 있습니다. 완료가 되면 입장이 자동으로 되겠습니다.

설정부터 바로대국 방만들기 모든 방법을 이곳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주 중요한 공간입니다.

그리고 가만있으면 초대도 들어옵니다. 비슷한 상대랑 경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대기실 이용방법 쉽죠.

그리고 관전부터 중계방송까지 모두 가능하니 관전을 해도 괜찮습니다. 저는 주로 관전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은 관전입니다. 대국을 하더라도 같은 화면입니다. 그러니 그래픽이라 생각하세요.

물론 9줄 19줄 따로 있습니다. 저 그래도 19줄이 재미가 있습니다. 9줄은 아직까지 적응이 안되더라고요.

이러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뭐 안주 간단하겠습니다. 다음은 모바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를 한후 실행을 하면 됩니다. 네이버 구글등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됩니다.

그리고 캐릭터를 고르면 되는데요. 뭐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보니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안드로이드(링크)

안드로이드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위를 이용하면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모든 게임방법과 사용법은 피씨랑 비슷합니다. 지금부터는 경기나 관전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용을하세요.

 

 

 

 

오늘 이렇게 한게임 바둑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안드로이드만 첨부를 하였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네이버를 통해 한게임 바둑을 검색을 하면 처음에 모바일은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여 이용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내용은 아니지만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