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한게임 바둑입니다. 설치하고 시작까지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바둑 게임입니다. 제가 바둑을 표현을 하자면 당구랑 비슷한 거 같아요. 저는 그래요.

처음에 빠지면 자는데 온통 바둑 생각만 나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 공감할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로 오늘의 주제를 시작을 하겠습니다. pc에 대한 설치하는 방법부터 먼저 시작을 하겠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내용을 모두 확인 후 이동하기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가장 먼저 회원가입을 하여 로그인을 하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를 통하여도 로그인이 연동이 됩니다.

여러 가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국실 입장하기를 누름 설치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할 수가 있습니다. 보세요.

그리고 위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다운로드부터 모든 한게임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한게임이 처음이라면 한 스타터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윈도 화면이라면 다운로드가 보이실 겁니다.

완료가 되면 열기를 눌러서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 시간은 대략적으로 20초 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다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대국실 입장하기를 한 번 더 누르면 되겠습니다.

 

 

 

 

▼그럼 게임 설치를 할 수 있는 창이 생기겠습니다. 게임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이제부터 설치가 시작됩니다.

정말 딱 1-2분이면 완료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18세 미만 성인이 아니라면 접속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로그인이 안됩니다. 이렇게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게임에 대한 설명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대기실로 입장을 하면 먼저 제가 체크를 한 부분만 중요하게 생각을 하면 됩니다. 환경설정이 빠졌네요.

꼭 환경설정을 먼저 하세요. 그리고 한돌이와 대국, 기보, 일일미션이 있습니다. 꼭 확인 후 참가를 하세요.

그리고 화살표 부분에서 원하는 방을 누르면 바로 관전으로 입장이 되겠습니다. 재밌게 관전을 보면 됩니다.

빠른, 바로대국, 19줄, 9줄은 아래에 버튼이 있습니다. 누르면 이용이 누구나 가능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바둑 화면이 나오는데요. 그래픽이라고 생각하고 참고하면 됩니다. 일단 관전모드입니다.

경기 화면과 똑같으니까요. 이렇게 경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한돌이와 대결을 하고 있네요. 정말 잘합니다.

급수가 있다 보니 웬만하면 이기기 힘들더라고요. 물론 차이는 있습니다. 이렇게 게임을 즐기면 되겠습니다.

 

 

 

 

▼먼저 일일 미션입니다. 가장 쉽게 중요하게 생각하여 첨부를 하였습니다. 누구나 매일 달성이 가능합니다.

9줄 대국 5판 플레이 19줄 3판 플레이하면 그냥 주는 보상입니다. 그리고 매일 오전 0시 전에 보상 받으세요.

0시에 초기화가 되면 자동으로 없어집니다. 그럼 이제부터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이동하기입니다.

 

 

 

 

▼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은 아주 많습니다. 아래와 같이 받으면 되고 스토어에서 검색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한게임 홈페이지를 이동해도 됩니다. 대신 모바일로 이동을 해야 설치를 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한게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한게임 바둑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제가 처음 바둑을 배운 곳입니다. 아주 재밌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장 자주 접속을 하는 곳입니다. 설치 방법부터 게임 이야기까지 간단히만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는 여기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