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신맞고 다운 설치 보기

안녕하세요 함게임 신맞고에 대해 게임방법 설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치 바로가기는 하단을 참고하세요. 먼저 게임설치방법, 게임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번째로는 미션 등을 통해 배당은 높일 수 있는 점 한게임 만에 룰입니다. 다음 2번째로 폐 2장만 가지고 폭탄 기능을 할 수 있는 점입니다. 한게임에서 만든 룰이니 어쩌겠습니가? 룰이 그러니 따라야 합니다.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신맞고 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설치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신맞고는 pc, 모바일 둘 다 가능합니다.

▼앱 "play store"에서 "한게임 신맞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하여 설치 버튼을 클릭한 후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바로가기는 최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모바일 설명먼저 하겠습니다.

 

 

 

▼ 설치를 누르면 바로 밑에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 용량은 36.2MB입니다 환경에 따라 약 1분 안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한게임 로그인, payco 로그인, 구글 로그인, 네이버 로그인, 이렇게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에 맞게 편한 걸로 로그인하면 될 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게임상에 이용할 별명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 별명 사용하기라는 기능이 있지만 본인이 계속 이용해야 하는 별명이다 보니 별명을 한번 정해보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첫 대기 화면입니다 이용할 수 있는 채널들이 보입니다. 친선대전,평민.고수,중수.영웅,소수.지존,다음으로 모든 등급이 이용 가능한 자유채널까지 각 등급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게임을 하기 전 먼저 각종 이벤트 내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상단에 보면 "무료 뽑기"라고 있는데 30분마다 클릭 가능하며 저는 처음 뽑았더니 200만냥 이 나왔습니다 무료 서비스 다 보니 30분만 다 클릭하면 무료로 충전할 수 있으니 게임 이용을 이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다음 이벤트 화면으로는 포키의 출석부 가 있습니다. 출석부는 출석만 한다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1일차부터 갈수록 포상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게임사마다 유저를 유치하려고 경쟁이 굉장히 활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도전이라 하여 미션을 도전하여 성공하면 보상이 이루어지는 도전 미션 같습니다. 이런 미션이나 이벤트만 잘 이용한다 해도 본게임을 하면서 더욱 쉽게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 미션이다 보니 누구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본게임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먼저 친선경기장으로 입장했습니다. 초대를 보낼 수도 있는데 최근 대전 친구가 없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친구가 없는 관계로 자유경기장으로 이동해서 게임을 즐겨보겠습니다.

 

 

▼자유채널에 입장해서 바로 경기를 했습니다. "자동 치기"라는 것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때 먼저 이기고 있었는데 "원고" 하고 고박을 써서 거의 한 번에 오링 날뻔한 경기였습니다.

 

 

▼보이시죠? 고박 당했습니다. 그만 치기를 하고 도망 갔습니다. 이렇게 오늘 게임 설치부터 간단한 리뷰까지 해보았습니다. 어떻게 한게임 신맞고에 대해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풀리셨나 모르겠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확인하시고 이동하세요!

한게임신맞고 안드로이드 설치바로가기

요즘은 집에서 게임 앱만 찾아서 놀아도 하루가 짧다고 느껴집니다 너무 무궁무진하게 많습니다. 그만큼 놀거리도 많으니 우리 입장에서는 좋은거죠 .게임사 마다 경쟁이 심하다보니 각종 이벤트 미션수행등으로 회원유치 전략을 세운거 같습니다 .요즘 놀러도 못다니는데 한번 신맞고 쳐보는건 어떨까요? 전 오늘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게임신맞고 아이폰 설치 바로가기

한게임 신맞고 pc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에서 한게임신맞고 검색하시고 이동해 주세요.

 

 

게임룰이나 게임방법은 모바일과 동일합니다.

간편로그인을 한 다음 경기장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아래 경기장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경기장을 골라 들어갈수있지만 초보자는 자유경기장이나 점3만 경기장에 입장을 

할수있습니다 꼭 참고하세요. 

 한게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이동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