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게임입니다. 고스톱 게임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설치 방법부터 그리고 게임 실행까지 열심히 자세히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 내용만 잘 확인하세요.

그럼 모바일부터 pc까지 설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 수가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쉬우니까요. 따라 하세요.

순서는 pc에 대한 방법부터 시작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설치가 돼요.

▼먼저 설명을 모두 확인 후 이동을 하여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모두 있으니까요. 먼저 보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한게임"으로 검색을 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맞고를 누르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pc에 대한 설명을 먼저 하겠습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 연동으로 로그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유 경기장을 누름 되는데요. 아무 곳이나 경기장만 클릭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중요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한스타터2 다운로드라고 나옵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을 하여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그럼 윈도 화면 아래에 다운로드가 되는데요. 왼쪽 아래를 보면 되겠습니다. 완료가 되면 클릭을 하세요.

그리고 기다리면 완료가 되겠습니다. 그럼 다시 홈페이지로 이동을 한 후 경기장을 한 번 더 누름 되겠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진짜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요. 게임 설치를 누르고 기다리면 자동으로 완료가 됩니다.

자동으로 완료가 된다는 소리입니다. 약 1-2분 정도만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그럼 설치가 되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게임 화면을 보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니 잠시 집중하세요.

 

 

 

 

▼pc 화면이나 모바일이나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은 당연히 피씨에 대한 화면입니다.

방 만들기 싱글모드 바로 입장을 통해서 경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신맞고 / 맞고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냥 클릭을 하면 변경이 되겠습니다. 환경설정을 통해 사운드 그래픽을 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해요.

그럼 바로 경기장으로 이동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바로입장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화면을 보세요. 

 

 

 

 

▼아래에 보이는 화면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그럼 경기를 하면 되겠습니다. 무료 충전도 가능합니다. 알죠?

그리고 자동치기를 활용을 해도 됩니다. 여기서부터 모두 아실 겁니다. 이제부터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나가기 예약을 하면 경기가 끝나면 바로 밖으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그럼 모바일 설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그리고 이동하기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여 이용을 하세요.

 

 

 

 

▼피씨나 모바일이나 해당 홈페이지에서 설치가 됩니다.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한게임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겠습니다. 모바일은 아래에 화면을 보면 이해가 될 거라 생각을 합니다.

구글 아이폰 모두 가능하니 설치를 하여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설치 시간은 약 1분이면 충분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만 하면 모두 가능하겠습니다. pc도 설명에 따라 진행만 하면 됩니다.

 

 

 

 

오늘 한게임 신맞고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정말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아시죠?

한게임 신맞고를 통해 가장 먼저 고스톱 게임을 배웠으니까요. 오늘 내용을 자세히 정리를 하였습니다.

그럼 다들 즐거운 게임을 하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그냥 게임으로만 즐기면 되겠습니다.

그냥 게임은 게임이다. 그러니 재미가 없다면 지우면 됩니다. 재미있으면 즐기시면 되는거고요. 아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