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장기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장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아주 간단하니 따라하세요.

오늘은 게임 설치 방법 그리고 리뷰를 간단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안된다는분들이 있어서 그런데요.

차근히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를 한 후 게임을 이용을 하는데 문제가 없을겁니다. 정말 쉬우니까요.

아래에 설명을 하겠지만 한게임을 처음설치를 한다면 좀더 자세히 포스팅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중요!

▼가장 먼저 아래에 보이는 매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장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장기로 이동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장기(링크)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그냥 따라만 하면 되겠습니다. 지금 보이는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안된다는분들은 이부분만 참고하면 됩니다. 로그인후 대국실 입장하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만약 처음이라면 한게임 스타터를 다운로드한 후 한 번 더 눌러야 게임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게임을 자주 이용을 하고 다른 종류의 한게임을 이용을 했다면 바로 게임 설치창이 생기겠습니다. 참고해요

 

 

 

 

▼아래에 보이는 창이 생기는데요. 지금 보이는 창이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를 누름 됩니다.

시간은 대략 1-2분이면 완료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에 기력을 입력을 하고 별명을 정하면 돼요.

바로 설치창이 나오는경우는 다른 한게임을 한적이 있단 소리입니다. 아니라면 스타터를 다운 설치해야해요.

 

 

 

 

▼모두 완료가 되면 아래에 보이는 대기실로 입장이 자동으로 되는데요. 가장 먼저 할일이 있겠습니다.

바로 설정입니다. 초대하기부터 정신이 없을겁니다. 계속 날아오니까요. 설정에서 조정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바로대국 초대하기 기보감상을 모두 대기실에서 가능하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설정을 보세요.

 

 

 

 

▼화면 위를 보면 게임 설정이 있습니다. 누름 되는데요. 장기판부터 모든 정보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해야 합니다. 그래야 게임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이 이용을 할 수 있으니까요. 간단하고요.

그러니 사운드부터 그래픽까지 모두 설정을 통해 선택을 한 후 게임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아시겠죠?

 

 

 

 

▼모두 완료를 한 후 아래와 같이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아님 관전을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시청입니다.

아래 보이는 화면은 그래픽을 참고하라고 첨부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관전입니다. 남의 경기를 보는겁니다.

그냥 선택하여 클릭만 하면 방으로 이동이 됩니다. 그러니 이용을 하면 됩니다. 누구나 가능하니까요. 알겠죠

 

 

 

 

오늘 이렇게 한게임 장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뭐 어렵거나 그런 내용은 없습니다. 설치하셨죠?

아직이라면 지금부터 설치를 하세요. 그리고 마음껏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장기게임입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이쯤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