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포커 설치 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한게임 포커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 및 게임 리뷰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게임사입니다. 그리고 포커게임에 원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대부분 카드놀이 같은 경우는 어릴때 수학여행이나 친구들과 놀면서 배우게 됩니다. 저도 같습니다.

한게임 포커 설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에 대한 내용이니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는 한게임 클래식 with pc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참고하세요.

▼한게임 홈페이지에서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포커에서 7포커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먼저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아무 채널을 누르시면 게임 설치가 시작이 됩니다.

7포커를 다운로드 하셔도 다른 게임까지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지금 보이는 채널중 아무곳이나 누르시면 설치창이 나옵니다.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겠습니다.

게임에 종류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7포커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대표 모델입니다)

 

 

 

 

한게임 포커 홈페이지 이동을 원하시면 아래에 (링크)를 이용하세요.

한게임 포커 이동(링크)

▼아래와 같이 설치창이 나오면 게임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약 2분정도 소요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한게임포커 대기실로 입장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제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포커 대기실로 이동을 하면 바로입장/방만들기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채널변경/관전까지 모두 대기실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처음이라면 관전을 통해서 게임 방법에 대해 익히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포스팅 중이라서 관전을 선택하여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전모드입니다)

 

 

 

 

▼아래와 같이 게임을 관전또는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포커게임을 처음한다면 관전이 필요합니다.

각 게임사마다 룰이 조금씩 틀리다보니 나름 관전도 재미가 있습니다. 

그럼 다음 모바일 한게임 포커 클레식 with pc에 대해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간단)

 

 

 

 

한게임 포커 클레식 with pc를 설치를 원하시면 아래(링크)이용하세요.(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포커 설치 이동하기(링크)

아래에 보이는 (링크)는 원 스토어 버전입니다. 설치를 원하시면 (링크)를 이용하세요.

(원 스토어) 포커 설치 이동하기(링크)

▼설치를 한후 로그인 그리고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대부분 사용법은 피씨랑 동일합니다.

그렇다보니 설치만 한다면 대부분 이용을 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룰은 피씨랑 같습니다)

7포커/로우바둑이/하이로우 그리고 각 채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원할/혼잡으로 표시도 보입니다)

 

 

 

 

오늘 이렇게 한게임 포커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피씨/모바일에 대해 모두 포스팅 하였습니다.

설치를 하신후 관전을 통해 게임을 익힌다음 게임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재미로만 즐기세요!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