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게임 홀덤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홀덤입니다. 설치 및 게임하는 요령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그냥 그림과 설명을 같이 보면서 따라하면 되겠습니다. 저 또한 요즘 많이 하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시간 때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참고하면 됩니다.

pc부터 모바일까지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겠습니다. 오늘 순서는 피씨 그리고 모바일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먼저 pc에 대한 설명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모바일입니다. 라스베이거스 홀덤이 되겠습니다. 방법입니다.

한게임 포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이동을 원한다면 (여기)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이동됩니다.

 

 

 

 

▼다음으로 아스베가스 포커를 선택을 하면 되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꼭 참고를 하면 됩니다.

로그인 방법으로는 회원가입 payco 네이버 카카오 구글 아이디로 연동이 가능하니 편한 방법을 이용하세요.

그리고 경기장 아래를 참고삼아 경기장 버튼을 누르세요. 창이 나올 때까지 반복적으로 누르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한 스타터를 다운로드하라고 나오는데요.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를 해야 합니다. exe파일입니다.

완료 후 더블 클릭을 하여 설치를 해야 합니다. 설치 파일이라보니 약 5초 정도면 완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이 설치 부분에서 핵심이 되겠습니다. 완료가 되었다면 다시 경기장 버튼을 한 번 더 누르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창이 생기는데요. 게임 설치 하기를 누른 후 기다리면 됩니다.

이제부터 진짜 게임을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시간은 대략 1-2분 정도면 충분하겠습니다. 기다리세요.

 

 

 

 

▼완료가 되면 아래와 같이 대기실로 입장이 되겠습니다. 방만들기 바로입장을 통해 플레이를 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환경설정을 통해 보다 좋은 환경으로 변경을 하면 됩니다. 본인에 맞는 스타일로 사운드부터 손보세요

 

 

 

 

▼아래에 화면은 경기 화면입니다. 홀덤입니다. 그래픽을 참고하라고 첨부를 하였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이렇게 설치를 한 후 게임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모바일 설치 방법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딱 1분이면 검색하여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를 통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네이버를 통해 한게임 포커라고 검색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구글/애플 선택을 하세요.

그리고 이동하여 설치 후 게임을 플레이 하면 되겠습니다. 포커 속에 홀덤이라고 있습니다. 플레이하세요.

클래식이 아닌 한게임 포커 앱입니다. 아래와 같이 그림을 참고하여 설치를 하면 되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한게임 포커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pc 그리고 모바일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해하셨죠?

그리고 모바일을 통해 한게임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도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이용을 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즐거운 게임되세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