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만세력 사용법 먼저 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글만세력을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부분 한문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는 분들이야 한문이 편할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한자가 편리합니다

눈에 들어도다보니 그런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한글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물론 어플입니다. 그리고 부분 유료지만 그냥 무료만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참고하세요.

▼먼저 설치를 한후 실행을 하여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로그인 개념이 아닙니다. 아이디 비번만 만들면 끝!

개인정보 입력 없으니 그냥 아이디 비번만 만들면 로그인이 됩니다. 그리고 아래는 매인 화면입니다.

먼저 한글만세력으로 세팅을 하고 사용을 하면 됩니다. 부분 유료지만 만세력만 사용하면 무료입니다.

 

 

 

 

한글만세력 사용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입니다.

한글만세력 안드로이드(링크)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한국어로 변경을 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대부분 한자 세팅입니다. 참고하세요.

반드시 변경을 하여 사용을 하면 한글만세력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글씨 크기부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역학을 배울 수 있는 게시판이 있습니다. 일단 오늘 내용에서는 생략을 했으니 참고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명판을 입력을 하면 됩니다. 이름부터 연월일시를 순서에 맞게 입력을 하면 되겠습니다. 보이죠?

그리고 마지막에 지역도 입력을 해야 합니다. 고향입니다. 조금 애매한 시에 태어나면 꼭 필요하니까요.?

조금 애매한 시간이 있습니다. 10분 차이로 인생이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이게 사주의 세계입니다. 참고해요.

그리고 남자 여자 구분도 아주 중요합니다. 그러니 반드시 체크를 한 후 마지막에 명판 확인을 누름 됩니다.

 

 

 

 

▼아래와 같이 한글만세력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부분이 한글입니다. 설정에서 다시 변경도 돼요.

한문 한글 편한 대로 이용을 하면 됩니다. 자세히 보면 자주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림을 봐요.

갑술 일주입니다. 오늘 날짜입니다. 그러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만세력까지 무료입니다.

다음 화면이 재미가 있어서 첨부를 하려고 하는데요. 매인 화면에서 일기를 누르면 됩니다. 일기 누르세요.

 

 

 

 

▼아래와 같이 만세력 달력입니다. 물론 한글입니다. 클릭하여 일기를 작성을 하면 됩니다. 아주 편리해요.

그리고 매인 화면에서 역학당을 누르면 역학에 대한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필요하면 참고를 하면 됩니다.

무료 유료 자료들이 썩여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을 하면 됩니다. 나름 재미있는 자료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물론 사람마다 차이는 있을 겁니다. 한글만세력을 찾는다면 괜찮은 어플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맞잖아요?

 

 

 

 

오늘 이렇게 한글만세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별하지는 않지만 주제에 맞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요즘은 워낙 많은 좋은 자료들이 있습니다. 신중하게 사용을 하세요. 어차피 무료 이용을 한다면 추천드려요.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다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