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핸드폰 해킹 확인 간단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해킹 확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100% 무료입니다.

부담없이 이용을 하면 됩니다. 2가지 입니다. 검사전용 그리고 백신전용입니다. 확인후 이용하세요.

온라인이 발달하면서 가장 문제점은 바로 해킹 피싱 악성앱이 가장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섭습니다.

대부분 문자나 앱을 통해서 해킹 프로그램이 침투를 하는데요. 뭐 알수가 없습니다. 감지하고 잡아야죠

방법은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이 가장 현실적인 방법입니다. 무료 사용 그리고 믿을수 있는 시스템이죠.

▼먼저 아래에 보이는 앱입니다 경찰 대학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믿고 사용해도 됩니다. 보이시나요?

그냥 클릭을 하면 검사가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풀버전도 있습니다. 그것 또한 100%무료예요 설치하세요.

 

 

 

 

피싱 아이즈 설치를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 를 이용하여 이동을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입니다.

피싱 아이즈 (링크)

▼피싱 아이즈를 설치를 하면 자동으로 풀버전까지 무료 설치를 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화면이 보이시죠?

악성앱이 일단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검사시간이 대략 20초정도 입니다. 매일 해도 되겠습니다.

그리고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풀버전을 다운로드가 보이는데요. 클릭을 하여 이동을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설치가 되어 있어서 실행이라고 나오는데요. 참고를 하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풀버전입니다. 조금더 업그레이드가된 버전입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를 보면 현재 악성앱 감지된것이 3298건 전화 2716건 스미싱 17986건이라고 합니다. 엄청납니다

이러니 해킹이 자주 일어나는겁니다. 항상 검사를 하고 보호를 해야 합니다. 방법은 이것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검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문자까지 모두 감지를 하다보니 안전할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아래를 보세요 의심되는 문자를 하나 찾았습니다. 전 열어보지도 않은 문자입니다. 그래도 감지를 하네요.

그리고 삭제를 하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삭제까지 가능하니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문자 피싱이 많아요.

감지가 되면 삭제가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치료까지 완벽해요. 그럼 다음은 보호 백신을 하나더 보겠습니다

 

 

 

 

▼아래에 보이는 백신 프로그램인데요. 어플입니다. 그냥 실행만 하면 자동으로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나름 안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는데. 저 또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그냥 실행을 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보호막을 형성하는겁니다. 솔직히 오래지나면 있는줄도 모릅니다.

항상 켜져 있으니 모를수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합니다. 검색만 하면 가능합니다.

검색 방법은 phone guardian  이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럼 많은 이용을 하면 되겠습니다. 좋습니다.

 

 

 

 

오늘 이렇게 핸드폰 해킹 확인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나름 열심히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맞죠?

어렵지 않다보니 누구나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합니다. 내 폰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맞죠.

오르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