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벨소리만들기 mp3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벨소리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굉장히 간단합니다. 원하는 음악을 검색한후 다운로드한후 원하는 부분을 편집을 하면됩니다.

그리고 벨소리로 지정을 하면 되는데요. 제가 글로 설명을 드렸습니다. 너무나 간단하니 그냥 따라하세요.

▼먼저 아래에 보이는 어플인데요. 안드로이드입니다. 설치후 실행을 하면 되는데요. 사용법은 이렇습니다.

그냥 검색창에 원하는 가수 이름 또는 노래 제목을 입력을 한 후 검색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죠?

 

 

 

 

위 벨소리만들기 어플을 원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이용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을 할수가 있습니다.

벨소리만들기 (링크) 안드로이드

▼그리고 그냥 누르면 노래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아래를 보세요

화살표부분을 눌러야 합니다 0%라고 보이는데요 100%가 되면 다운로드가 완료가 됩니다. 보이시나요?

그리고 위 화면에서 DOWN을 누르면 이제까지 다운로드한 음악을 모두 보관되어있는걸 확인을 할수 있어요.

그리고 높은음자리를 클릭 하면 편집 할 수 있는데요. 다음 화면에서 자세히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보세요!

 

 

 

 

▼그냥 벨소리로 바로 설정할수도 있고 편집을 할수가 있습니다. 편집이라고해서 기술이 필요하지 않아요.

그냥 원하는 부분을 만들기 입니다. 자르기를 할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저장을 누르면 되는데요.

화살표부분만 잘 참고를 하면 되겠습니다. 만들기를 완료를 했다면 이제는 저장을 하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벨소리 알람 알림 그리고 연착처에 특정 연락처에 벨소리로 변경을 할수 있습니다. 원하는 부분을 만드세요.

 

 

 

 

▼아래와 같이 새 이름으로 저장을 한다고 예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오른쪽 화면이 나오는데요. 보이시죠?

기본 벨소리지정 그리고 기본 알림음으로 변경 그리고 알람 또는 연락처 지정으로 벨소리를 변경을 할수 있죠

원하는 부분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이렇게 mp3 휴대폰벨소리만들기 할수 있어요

음악은 우리나라음악부터 외국 힙합등 유튜브에서 있는 음악은 대부분 검색되고 만들수가 있습니다. 쉬워요.

 

 

 

 

오늘 이렇게 휴대폰벨소리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그냥 포스팅을 하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이해되시죠?

그냥 따라만 하면 누구나 만드는데 불편함이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누구나 할수가 있다는 소리입니다. 맞죠?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그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