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키워드

조덕제 “영상공개, 아열불나 화나는건나야~

조덕제 가 드뎌 입을 열었네요 아열불나 명예회복을해야는사람은 나란말야! 라고

배우 반민정의 변호인이 문제가 된 영화 촬영 상황을 담은 영상 일부를 공개한 조덕제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 조덕제는 “진정 명예를 회복해야 할 사람은 나”라고 말했다

조덕제는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제 제가 올린 동영상에 대하여 상대방은 변호사를 통해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언론사에 밝혔다”며 “고소를 이용하는 저들의 이런 행태에 익숙해 질 법도 한데 아직 적응이 안됐는지 또 화가 치미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라고 밝혔다네요( 누구말이진실인지?)

 “명예훼손이라고 했으니 어떤 본인의 사회적 명예가 훼손 되었다는 것인지 듣고 싶다”며 “그리고 본인이 지난해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직접 밝힌 내용들이니 더 더욱이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소가 들어온다면 출석하여 사실관계를 따질 것"이라고 강조했다.(저런싸움은 정말애매함) 

조덕제는 또한 “진정 명예를 회복해야 할 사람은 저인데 명예훼손으로 추가 고소를 진행 한다고 하니 속에서는 또 열불이 난다”며 “그래도 담담히 대응하려 한다”고 밝혔다